isae0830-1037


리놀은 폴리에스터에 식물성 자연 재료를 활용해 만든 신소재 섬유를 말합니다.

높은 향균성(포도상구균,폐렴균 감소율 99.9%)을 보유하여 각종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며 소취 기능이 뛰어나 인체의 각종 냄새를 제거하여 다음날 입어도 냄새가 거의 남지 않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UPF 50+)과 땀을 단시간 내에 흡수 증발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기능을 가진 섬유입니다.

혈류개선 효과가 있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느끼게 해주며 세탁을 해도 이런 기능이 떨어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과 사람의 피부를 고려한 신소재 섬유 ‘리놀’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며 인체에 무해한 이상적인 소재입니다.

치아 시드 등에서 추출한 기능성 리놀렌산(식물성 지방산) 고분자를 폴리에스터 칩의 중합 방사 단계에서 결합하는 방식으로 가교 중합 방식의 분자결합 구조(LINOL-POLYMER)로 결합 된 신소재 물질.

*물질 개발은 10년 전, 방적 기술력이 올라오자 17년 말 창업, 상용화 시작.

-2020 대한민국 섬유소재품질 대상 중 ‘특수 기능성 건강 섬유부분’ 수상

-국내, EU, 중국 특허 취득. 미국, 인도 특허 출원 중.

-’삼일 방적’과 방적사 대량 생산 기술 개발과 보급을 위한 MOU도 체결함.

  (자체 설비는 구축 중이며,1~2년 내로 원사 직접 생산 계획)

-영원 무역과 리놀 섬유를 상용화 시키는데 협력하기로 협의 함.

EnglishFrenchGermanHindiHungarianIrishItalianJapaneseKoreanRussianSpanishThai